2007년 아이폰의 등장으로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에 뛰어든 슈피겐코리아는, 미국 현지 법인을 세우고 아마존을 공략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김대영 대표가 밝힌 성공 비결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you wa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단일 제품·브랜드 성공에 그치지 않고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면모를 갖추고 있는 슈피겐을 찾았다. 출처 : 월간 인재경영(http://www.abouthr.co.kr)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와 EO 이오 채널 영상 인터뷰
Total. 76
슈피겐코리아는 성균관대학교·서강대학교 재학생 대상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 최종 발표회를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학생에게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인재를 육성하고 청년 취업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열렸다.
date_range2024.06.12
date_range2024.06.04
슈피겐코리아는 물류 효율화를 위해 인천 서구에 스마트 물류센터를 준공했다고 7일 밝혔다.
date_range2023.08.07
date_range2023.05.10
대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이직한 슈피겐 직원들의 솔직한 하루 일상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date_range2024.05.24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액세서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date_range2022.01.12
슈피겐코리아는 아마존재팬 2021년 인기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아마존 인기브랜드는 매출, 고객 만족도, 고객 리뷰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지난해 4분기 아이폰12 출시에 발맞춰 아마존재팬에 직접 진출한 이후 1년만의 성과다. 출처 : 데일리한국(https://daily.hankooki.com)
date_range2021.12.22
청년들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성장하는 기업, 슈피겐코리아 모바일 액세사리 중견 기업, 직원들의 평균 나이 32세 청년들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성장하는 기업 애플 신제품 발표 행사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소개 아마존을 중심으로 온라인 플랫폼 유통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
date_range2021.12.06
슈피겐코리아가 지난 15일 공개된 애플의 아이폰13 시리즈를 겨냥한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하반기 판매호황을 이어갈 전망이다.
date_range2021.11.26
슈피겐코리아가 인도 타타그룹과 손잡고 인도 현지 온·오프라인 채널 공략을 본격화한다. 슈피겐코리아는 타타그룹 산하 온라인 플랫폼 타타클릭과 옴니채널 크로마에 스마트폰 케이스와 보호필름 등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군을 입점했다.
슈피겐코리아가 글로벌 스마트카의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대화면 디스플레이 보호필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슈피겐코리아는 5일 벤츠 S-클래스 12.8인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센트럴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보호필름 이지핏(EZ Fit for Benz)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피겐코리아가 맥세이프 액세서리 제품군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마그네틱 액세서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작년 말 애플이 도입한 맥세이프 제품군이 케이스 및 충전기 시장을 재편하고 있어 슈피겐코리아도 수혜가 예상된다. 출처 : SR타임스(http://www.srtimes.kr)
date_range2021.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