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윤리 경영,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성장

슈피겐코리아는 사회적 책임 의식을 바탕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합니다.
윤리 제보 채널 운영, 윤리 교육을 통해 구성원들의 윤리 및 준법 의식을 높이고, 비윤리 행위·불공정거래 철폐
문화 확산을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을 기반으로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공동 이익을 추구합니다.

윤리 규범

회사 운영과 관계된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윤리 규정 및 실천지침을 두고 있으며,
이를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바른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실천

  • 윤리교육
    윤리교육

    부정부패 방지, 고객 및 임직원 존중 등의 내용으로 전 임직원 대상 교육을 매년 실시하고, 구체적인 사례를 담은 Q&A를 공유하는 등 임직원들의 윤리경영 실천의지 제고 및 실행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윤리경영 실천서약
    윤리경영 실천서약

    회사의 전 임직원은 매년 윤리경영 실천 서약서를 작성함으로써 회사의 윤리규정 및 실천지침을 준수하고 윤리경영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 파트너십 강화
    파트너십 강화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관계 확립을 위해 매년 협력회사에 윤리경영 안내 서신을 발송하고, 불공정한 업무처리에 대한 독립된 제보 채널(슈피겐 핫라인)을 운영하는 등 윤리경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인식수준 제고
    인식수준 제고

    윤리경영 인식 및 실천 수준에 관한 설문조사,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의견 청취 등을 통해, 회사의 윤리경영 관련 개선점을 도출하여 윤리경영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제보 및 처리 프로세스

슈피겐코리아는 윤리 제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보 채널을 통해 구성원의 비윤리 행위 및 불공정거래 행위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제보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분과 비밀을 철저히 보장하고 있습니다.

제보대상
  • 금품 및 향응 수수
  • 공금의 횡령/유용
  • 회사 자산 불법, 부당 사용 행위
  • 성희롱 및 직장 내 괴롭힘 등 조직문화 저해 행위
  • 그 외 윤리규정 위반 또는 불법 행위

제보처리 절차

제보한 내용에 대하여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처리되며, 제보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만 처리결과에 대한 회신 드립니다.

  • 제보자의 제보 내용 접수01

    제보자의 제보 내용 접수

  • 제보내용에 대한 접수 및 검토02

    제보내용에 대한 접수 및 검토

  • 사실관계 확인 및 처리03

    사실관계 확인 및 처리

  • 제보자 요청이 있을 경우 처리결과 회신04

    제보자 요청이 있을 경우
    처리결과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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